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07 09:01: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
안녕하세요. 로보몰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 네오봇에듀 구매하시면 네오씽카로 발송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구매 내역 확인되면 바로 발주 넣을테니 오발송하지 않게 배송정보에 네오씽크로 주세요. 라는 글만 한번 남겨주세요.

구매내역이 확인되면 제가 한번 더 더블체크 하겠습니다.

아이가 많이 기다렸을텐데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3월 18일 네오씽카를 구입하였는데 네오봇에듀가 배송되었습니다. 

저는 해외에서 거주하고 있고 한국의 가족에게 상품을 국내로 배송하였고, 

가족은 어떤 상품인지 모르는채 해외로 다시 보내주었는데 받고 나니 네오봇에듀가 왔네요.


해외에서 네오씽카만 기다리고 있던 저희 아들은 상품을 받고 물건이 잘못 와서 너무 속상해서 울고 어떻게 할 방법이 없네요.

너무 당황스럽네요.  

네오씽카를 169,000원 1,000원 할인 받아 168,000에 결제하였고 네오봇 109,000원이네요. 


한국에 있었으면 구입한 제가 확인하고 바로 연락하였을텐데 해외에 있어서 지금 확인이 되었습니다. 

아이가 네오씽카를 만들어보고 싶어하고, 

해외로 물건이 와서 교환도 할 수 없는 상황이어서 109,000원 추가로 결제할테니 네오씽카 다시 배송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상황에 대해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홍은영 2022-04-07 19:11: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오늘 네오봇에듀 주문하여 무통장(신한은행)으로 입금하였습니다.
    해외로 다시 발송 되는 것이기 때문에 착오 없이 상품에 이상없이 잘 검수 된 상품으로 발송 부탁드리겠습니다.
    네오씽카!!로 보내주세요.

    네오씽카에는 설명서가 첨부되어 있나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닫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